티스토리 뷰

춘천하면 생각나는게 뭔지아세요?

남이섬, 대학mt, 소풍

등등 많은것들이 있지만

역시 먹거리가 가장먼저 떠오를실거예요


바로 닭갈비와 막국수 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곧있으면 춘천에서 열릴

춘천닭갈비막국수축제 2018이

얼마 안남았거든요! ㅎㅎ


맛있는 음식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입에 침이 스르르르 고이네요ㅠ




자 그럼 한번 맛의향연이 펼쳐질

이번 축제 일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행사 내용:춘천닭갈비막국수축제

행사 기간: 2018. 8. 28 ~ 2018. 09. 02

장소: 춘천역 앞 행사장


위치(지도첨부)



축제에 참여하실분들은 기차나 승용차로

춘천역에서 하차해 주셔서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춘천닭갈비막국수축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춘천의 대표적인 향토음식을 소개하는 지역축제로서

함께 음식들을 맛보고 즐기고 같이하는

지역축제의 한마당입니다.




요리를 만들어 보는 시간뿐 아니라

씨름대회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오니

가족단위 체험행사를 원하시는분들도

언제나 즐길수있는 뜻깊은 행사가 되겠습니다.




축제프로그램

1. 전통막국수 만들기(체험부스 설치)

2. 춘천시 읍면동 주민씨름대회(씨름대회장)

3. 마당놀이 개최(이벤트광장)

4. 마임조각상 이벤트 개최(축제장 곧곧)

5. 개그 라이브 콘서트 개최

6. 닭갈비 노래자랑 개최

7. 요리시연회



축제를 즐기고 사랑하는 저로서는

이번 행사를 꼭 참여하고 싶어지네요

더군다나 닭갈비의 본고장에서 먹는

그 맛은 어떻게 특별한지

이번 기회로 확실히 느끼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많은분들의 참여가 예상되는가운데

더위도 어느정도 물러갔으니

가족단위의 분들께서는 많이 놀러오셔서

축제를 빛내 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행사때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