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행사는 말이죠

포천에서 열리는 축제입니다!


포천은 저에게 있어 애증의 도시인데요.

제가 포천에 있는 8사단 오뚜기부대를

전역 했기 때문이죠ㅠㅠ


너무나 힘들었어요...흑흑

특히 산정호수를 행군할때.. 꽁냥꽁냥

애정행각 하고 있던 커플들을 볼때면..

마음한켠이 어찌나 쓰럽고 부럽던지ㅠ





어찌되었든!!

이번에 열리는 산정호수 명성산 억새꽃축제

역시나 제가 항상 행군하고 훈련했던

명성산에서 개최되기때문에

저에게 있어서는 참 감회가 새롭네요ㅎㅎ


어찌되었든 제가 항상 봐왔던 곳이기때문에

자신있게 이번 축제를 강추 드립니다!!



경기도 포천시 영북몇 산정호수로 411번길 89


일정: 2018. 10. 13(토) ~ 10. 29(일)

장소: 산정호수 명성산 일대

축하공연가수: 남진, 김연자, 이용, 박서진

먼데이키즈, 김희진, 해바라기, 진달래, 임영웅 등


억새꽃 축제라고 해서 억새만 보는 것이

아닙니다.





산정호수 둘레길을 걸으면서 아름다운풍경을

감상하시고 느끼실수있습니다.

또한 문화해설사와 함께하는 둘래길 걷기체험,

길거리버스킹, 시티투어, 나도가수다, 사진전

등등 여러가지 프로그램도 즐기실수있어요



가족분들단위 혹은 사랑하는 애인과도

찾아오셔서 멋진 축제를

즐기셨으면 하네요.

포천이라면 막상 멀게만 느껴지는데

사실 서울에서 40분거리밖에 안된답니다 ㅎㅎ





애증의 도시 포천에서 열리는

갈대들의 향연~!!!

많이 사랑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