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것은 영화인가 과연 드라마인가

올초부터 기다려온 드라마가

드디어 첫방영을 눈앞에 두고있습니다


시작에 앞서 초호화 캐스팅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눈을 주목시키게 했죠


2019. 6. 1 tvn에서 방영될 이번 편성은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제작된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스달 연대기 다시보기와 재방송

관련정보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등장인물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유태오, 고보결,

추자현, 기도훈, 이성우, 하준


미스터션샤인과, 태양의후예에서

같이 출연했던 등장인물들이 많네요



연출을 맡은 김원석 pd같은경우에는


성균관스캔들, 몬스타, 미생, 시그널, 나의아저씨

의 연출을 맡은 히트작제조기의

명pd 입니다

이번회작도 역시 아주 갚진 작품을

만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본방송을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본방을 놓치신 분들을위해

https://wowhuk.com/


여기 유용한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협찬같은거 전혀 안받음)

그냥 유용하니까 좋은정보를 나누고 싶네요




대작의 스멜이 벌써부터 흘러나오고있네요

이번드라마는 어떤기대를 안겨줄지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거립니다

제2의 태왕사신기처럼 화려하게

떠올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드네요


반드시 그렇게 될것같은 강력한 예감!!



토요일, 일요일 꼭 놓치지마시고

저녁시간은 꼭 비워두세요~~!

그때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