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면에서 저렴하고 학생들도 많이 찾는곳이죠?

올리브영은 요즘에 다이소다음으로

제가 많이 둘러보고 가는 곳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가장 핫하고 많이찾는

베스트셀러 제품들 8가지를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한번씩 써보시고 사용하시면 괜찮을것같네요




1.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보습력이 너무나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피부가 약하신분들에게도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는 제품으로 아주 인기가 높아요




2. 슈렉팩

슈렉팩이라고 불리는 제품입니다. 이름에서 딱봐도 포스가 느껴지시지 않으세요?

슈렉처럼 딱딱하고 거친 발바닥각질을 싹 제거 할수있는 제품이죠



3.엘리자베스 코팩


효과가 좋은 제품입니다. 올리브영에서는 꾸준히 사랑받으면서

성장해온 아주 효자 상품이죠.





4.시세이도 퍼펙트휩


폼클랜징이 다 똑같지라는 생각은 버리세요. 한번써보시면

다른제품은 못쓰실것 같습니다. 시원스럽게 쏟아져 나오는 거품세안으로

아주 효과가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구요!!



5. 똥퍼프

딱봐도 왜 제품이름에 똥이 들어가는지 알겠쬬? ㅋㅋ

메이크업을 아주 효과적으로 돋보이게해주는 퍼프입니다

인기많은 상품이에요



6.키스미 마스카라

이 마스카라 한번 써보신분들은 다른제품은 못씁니다.

수영장 에서 쓰기에도 좋고(왜냐하면 가격도 저렴한데 번짐염려가 없음)

한번쓰면 오래가기때문이죠




7. 메디힐 티트리팩

마스크팩하면 무조건 메디힐인거 아시죠?

올리브영에서는 메디힐 마스크가 아주 잘나가는 상품입니다

중국인들도 많이 찾곤해요



8. 눅스오일

이 오일만큼 피부에 있어서 수분보습력이 좋은 제품은 없었습니다

그만큼 좋은제품일거라고 생각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