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에 사시거나 그 인근에 사시는 분들께는

희소식이 하나 들리네요


이제 얼마 안남았다죠?


덥고 뜨거운 여름하면 떠오르는게 뭡니까

바로 시원한계곡 바다 산?


그보다 더 좋은게 있다죠

바로 젊은이들의 열정과 패기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그 축제가 돌아왔습니다






제3회 부천 전국 대학가요제가

개최됩니다


대학가요제는 꼭 대학교에서만 치뤄지라는법이 없죠

부천에서도 대학가요제가 열립니다!


2018년 7월 13일 금요일에

예선을 치룰예정이고


본선은

2018년 7월 15일 토요일에

열려요




물론 문화의도시 부천시에서 지원하는

행사답게

스케일이 크답니다!!

부천마루광장의 엄청난 인파앞에서

공연을 하는거니

얼마나 떨리고 스릴넘치고

흥겨울까요?






아차차..

행사 위치는 부천 마루광장입니다

어디냐면 위에 지도 보이시죠?


부천역에서 북쪽으로 바로 나오시면

바로 보이는 곳이


부천 마루광장이에요


대규모 콘서트나 가요제를 하기에는

약간 협소하지만


그나름대로 좋은 장소랍니다





이건 제1회때 사진이에요

저는 제2회때 구경갔었는데


1회때보다 훨씬 인파가 많았죠

아마 제3회가 시작되는 얼마후에는


2회때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구경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제1회때는

부천시에서 개최하는 행사답게

행사를 빛내주실

게스트도 초대가 되었는데요


일단 부천시를 이끌어주셨던

(시장님이 얼마전 바뀌셨습니다)



김만수 전 부천시장님


그리고 사회자분들도 유명하신분인데

제가 이름을 잘몰라서 ㅠ




암튼 사회자 분들하고




초대가수로

슈퍼스타k로 유명해진

가수 천단비님이 오셨어요


이번 초대가수는

소름돋는 가창력의 소유자

가수 '소냐'님이 오십니다



예선 45개팀 본선 12개팀이 경연을 벌일

예정입니다


본선에서 상금은 총 1500만원이에요


와우!!!


특히 1등인 대상한테 돌아가는

금액은 총 700만원!!!


헐...





스케일이 만만찮죠?ㅎㅎ


이제 곧있음 열리게 되는데요


부천시민 뿐만아니라 


인근의 인천, 시흥, 서울 시민까지

모두 구경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