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지식 백과

이력서 양식 hwp

내일상의물음표 2020. 7. 17. 16:31

요즘 이력서 많이 쓰시죠?

어디가도 뭐하냐 물어보면 요즘 다 일자리를 찾아서 이력서 쓰기에 바쁘더군요

이직을 하려는 분들 혹은 새로이 취직을 하려는분들 모두 이 서식이 필요하실것 같네요

 

오늘은 이력서 양식 hwp 찾는분들이 많으셔서 여러분께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잘 출력하셔서 보관하시면 유용한곳에 쓰실 수 있을거라고 굳게 믿어요

꼭 필요하신분들 께서 받으셔가지고 원하시는 직장에 합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서식은 이력서 양식 hwp 한글파일로 올려드립니다

 

잘 받으셔서 원하시는거 선택한다음에 작성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한번 살펴 볼까요?

 

 

이력서 양식은 기본적으로 성명, 생년월일, 연령, 연락처, 사진이 들어간답니다

그리고 각종 학력사항이 들어가는데요 만약 블라인드 면접으로 인해서

학력사항이 삭제가 되었다면 그부분만 빼고 작성하시면 될듯 합니다

 

하단에 한글파일로 첨부를 해놨어요

 

한글파일 이력서 양식 hwp

이력서양식.hwp
0.21MB

 

용량이 얼마 되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받으실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받으실수 있는데 한글 뷰어가 설치되어 있으셔야만 볼수 있을듯 싶네요

 

파일에 보다보면 많은 종류의 이력서 양식 hwp 중에서도 중국어, 일본어, 영문으로된 서식도 있으니까

해외 회사에 지원려고 하시는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의 지인도 제가 준 서식으로 좋은 기업에 합격했지 뭐에요

제가 이렇게 주면 행운이 따르는것 같네요

요즘 경기도 너무나 어렵고 취업도 어려운데 작게나마 위안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사용하시다가 불편하시거나 더 필요한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 부분을 수정하거나 보충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받아가시고 나서는 댓글한번씩만 남겨주시면 참 뿌듯할것 같네요

 

지금까지 이력서 양식 hwp를 여러분께 알려드렸는데

꼭 합격하시고 합격하신 직장에서 잘 적응하여 높게높게 성장하셨으면 좋겠어요

이 글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