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백과

유튜브 mp3 추출 하는법 꿀팁

내일상의물음표 2018. 10. 20. 17:00

이제는 전국민의 동영상 사이트가 된

유튜브..

여러분도 많이 이용 하시나요?


유튜브를 보다보면 이럴때가 있잖아요?

아 노래 정말좋다...

이거 노래를 소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


이런생각을 하실 겁니다

그래서 준비해봤어요


오늘은 유튜브 mp3 추출을 사용하여

mp3를 다운받으실 수 있는방법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간단하니까 어렵게 생각마시고

잘따라오세요




꿀팁 대방출


1. 유튜브 사이트 검색

검색창에 본인이 원하는 노래를

검색해 줍니다

저는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 라는

노래를 한번 검색해 봤네요




검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실거에요

어떤것도 좋습니다 아무거나 한번

접속해 보세요





2. 접속후 url복사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아래 하단의

공유버튼을 눌러서 사이트의 url을

복사 합니다



이렇게 복사하시면 되세요

간단하죠?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나요?

잘 못따라 오시겠으면

처음부터 천천히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3. http://convert2mp3.net/en/index.php 


위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 접속후 아까 복사한 url을

위 사이트 중간에있는 빈칸 부분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그 후 오른쪽에 있는 convert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됩니다





누르셨다면 아래와 같이

mp3로 변환하는 작업이 진행되는데요

여기서 조금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한 10초 정도 걸리실 거예요



4. 버튼 누르기

저는 아까 헤이즈의 "비도오고 그래서"

노래를 다운받으려 했으나

마음이 바뀌어서 에일리 노래로 변경했네요

ㅎㅎ

아까 사이트에서 10초정도 기다리시다보면

위의 창이 생성되게 되시는데요


위 창이 보이시게 된다면

continut버튼을 클릭합니다






5. 다운로드

그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게되면

아래 하단과 같이 mp3가 다운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때요? 쉽죠 ㅎㅎ

저는 이방법으로 여러개의 음악을

소장할 수 있었답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유튜브를 통한

여러가지 음악을 추출하여 들어보시길

권장할게요~~

오늘의 꿀팁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