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지식 백과

오사카 지하철 노선도 참고하세요!

내일상의물음표 2019. 1. 19. 16:45


요즘 오사카로 여행가시는분들

어마어마하게 많아졌습니다.

주변에서도 진짜 많아요


일본 어디로 여행가냐?

이렇게 물어보면

10명중 8명은 오사카랍니다.


한국사람들 오사카 참 좋아하는것같아요

거리가 가깝고 만만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

우리나라로 치면 부산정도?

그런 대도시죠.


여행 가시면 주로 지하철을

많이 타게 되실텐데요

노선을 볼줄몰라서 헤매시는분이

많길래


오사카 지하철 노선도 를 준비했답니다.

잘 참고하시고 좋은여행되셨음하네요




제가준비한 노선도는

한글판 입니다.

스마트폰 많이 쓰시니까

잘 받아놓고 필요할때 꺼내서

보시면 정말 편리할 거에요




참 일본은 볼것도 많고

놀것도 너무나도 많아요

그런반면에 한국은 너무초라해ㅠ


그래도 한가지 위안거리라면

일본보다

한국의 교통수단이 훨씬

편리하고 좋다는점 ㅎㅎ




가시면 새삼 느끼게 되실거에요

한국의 교통수단이 얼마나

편리하고 혁명적인지

특히 환승제도는 정말인지

최고입니다~~!!!


일본같은 경우에는

한글로된 노선 안내표지 없이는

찾아가기도 힘들고

땅이 넓어서그런가 걷기도 힘들죠



여러분들도 정보를 꼭 숙지하셨다가

저처럼 발품팔아서 힘든여행하지 마시고

꼭꼭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되셨음 하네요



댓글